퍼포먼스: 내용과 형식의 연구

> 활동의 방향성
– 의미 발생을 위한 작업을 한다기 보다는 케이스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임한다. 
– 비디오로 기록한다. 필요하다면 실제 모임에서 시연한다.
– 한 달에 한 번 모임이 있을 때마다 발표할 수 있도록 한다.
– 유효하거나 좋은 케이스가 있다면, 구체화해서 작업한다.

> 활동 내용 

1. black water, Video, B&W, Sound, 6’ 37”, 2018
– 언어가 있는, 정적이고 역동적인

1. black water, Video, B&W, Sound, 5’ 42”, 2018
– <black water, 6’ 37”>의 다음 버전

2. Untitled (with 승민), Video, Color, Sound, 6’ 33”, 2018
– 언어가 있다가 없는, 역동적인

2. Untitled (with 차차), Video, B&W, Sound, 2’ 38”, 2018
– 두 사람이 가까운, 사물이 없는

2. Untitled (멀어지기), Video, Color, Sound, 9’ 31”, 2018
– 언어가 없는, 정적인

2. Untitled (추상이라는 구상), Video, Color, Sound, 4’ 12”, 2018
– 혼자 있는, 사물이 있는

3. 물은 위에서 아래로 떨어진다, Video, Color, Sound, 7’ 07”, 2018
– <예언들>의 다음 버전

4. 트루키 파후타, Performance, 3’ 00”, 2018
– <Untitled (추상이라는 구상)>의 다음 버전

5. 예언들, Performance, 6’ 00”, 2018
– 두 사람이 멀리 있는, 사물이 있는

6. Applause, Performance, 1’ 00”, 2018
– 여러명의, 연속적이거나 단발적인

7. 뼘, Performance, 2018 (2015)
– 혼자의, 연속적이거나 단발적인

8. 그것을 둘러싼 세가지 이야기, Performance, 2018
– <트루키 파후타>의 다음 버전

> 활동 이미지